폴포츠 & 리틀엔젤스 평화콘서트

행사 개요

일시 : 2018.08.27. (월) 18:30
장소 : 청심평화월드센터
주최/주관 : (재)효정국제문화재단 / MK 기획
아티스트 : 폴포츠, 리틀엔젤스, 박칼린, 최재림,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 데이비드 이튼 지휘

공연 소개

폴포츠와 리틀엔젤스 ‘희망’을 노래하다

목소리 하나로 전세계에 희망을 전하는 그가 만든 기적은 지금도 진행중이다. 브리튼즈 갓 탤런트 첫 시리즈에서 우승을 한 후 그는 10년이 넘는 지금까지 세계13국에서 밀리언 셀러 음반 판매를 기록했고 800번 이상의 공연을 했다.

그는 매 공연마다 ‘살아있는 전설’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음악 애호가들에게는 물론이고 클래식, 오페라가 생소한 이들에게도 친근한 선곡으로 클래식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언제나 다음이 기대되게 만드는 그의 이번공연은 우리나라 최고의 어린이 합창단 ‘리틀엔젤스 64명과의 합동공연으로 더욱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수식어가 필요 없는 뮤지컬 듀오 박칼린, 최재림이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 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준 높은 공연으로 평생 기억에 남을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출연진 소개

기적의 사나이 폴포츠(Paul Potts)

“매 순간 순간이 선물입니다.”

불우한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브리튼즈 갓 탤런트 (Britain’s Got Talent 2007)에 출전, 우승한 그의 나이는 37세였다.

외모와 어눌한 말투로 따돌림을 받으며 외로울 때마다 음악에 위로를 받고 꿈을 키워온 그는 간신히 모은 돈으로 베니스 음악학교에 입학해 드디어 성악가의 꿈을 이루려고 했지만 종양과 교통사고라는 위기를 맞았다. 당시 의사는 “영원히 노래를 하지 못할 것”이라고 했지만 그는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리고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 도전을 한 것이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삶에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기적의 사나이 폴포츠는 많은 이들의 롤모델이 되었고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천상의 목소리 리틀엔젤스 에술단(The Little Angels)

“천사의 목소리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꾼다”

어린이들로 구성된 한국전통예술단인 리틀엔젤스는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와 한민족의 평화애호정신을 알리기 위해 1962년 5월5일 창단되었다. 

1965년 9월 미국 게티즈버그에서 아이젠하워 대통령을 위한 특별공연을 기점으로 전세계 60여 개국을 순방, 6,000여 회 이상의 국내 외 무대공연과 500여 회 이상의 TV 출연, 그리고 40여 개국 정상들과의 만남에서 ‘평화사절단’으로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지휘 데이비드 이튼
David Eaton, Conductor

데이비드 이튼은 1985년 뉴욕시티심포니의 지휘자로 임명된 후 리언센터, 카네기홀, 에이브리피셔홀에서 있었던 수많은 콘서트에서 지휘를 했다. 특히 그가 카네기홀에서 지휘한 후 뉴욕데일리뉴스는 뉴욕시티심포니를 “미국 최고의 오케스트라 중의 하나”라고 극찬했다.
작곡가로도 활발히 활동중인 그는 65곡의 자작곡, 800곡 이상의 편곡 경험이 있다.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
Western Symphony Orchestra, 50pieces

국내 최정상 오케스트라인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정기연주회, 초청연주회와 함께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연을 꾸준히 기획, 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대중음악, 크로스오버 뮤직 등 다양한 장르 음악과의 협업을 통해 누구나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지향하고 있다.

박칼린 / 최재림
Special Guest

Previous Project

효정영상콘텐츠진흥원

Next Project

ONEPEACE 4EVER CONC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