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화예술학교

Sunhwa Arts Middle School

태극기를 세계로

선화예술중ㆍ고등학교는 ‘태극기를 세계로’라는 기치 아래 1962년에 창단된 리틀엔젤스 예술단을 모태로 1974년에 선화예술학교 개교에 이어 1977년에 선화예술고등학교를 개교하였습니다. 이후 세계적인 예술 인재를 많이 배출하여 명실상부한 예술의 요람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설립자이신 참부모님의 뜻을 받들어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나라를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을 길러내기 위하여 애천ㆍ애인ㆍ애국을 건학이념으로 삼았습니다. 예술을 통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갖도록 하기 위해서는, 순수한 심성과 친절한 마음과 남을 위하여 봉사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에 본교는 ‘정직ㆍ순결ㆍ친절ㆍ봉사’를 교훈으로 삼아 훌륭한 예술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representative's word

대표자의 말

“참사랑을 바탕으로 참된 인재를 양성합니다”

선학(鮮鶴)을 사랑하시고 아끼시는 모든 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선학학원의 건학 이념은 애천(愛天)·애인(愛人)·애국(愛國)입니다.
이는 인간이 하나님과의 관계, 인간과의 관계, 나라와 만물 만상과의 관계를 바르게
정립하는데 그 근본 의미가 있으며 참사랑을 바탕으로 참부모, 참스승, 참주인의 인격구현에 궁극적인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21세기, 새로운 문명의 세계는 어떤 기술이나 능력을 자랑하고 부와 힘을 자랑하는 세계가 아니라 공의의 문화 세계입니다.

그 문화의 세계는 우리 인간의 본심이 하나님의 참과 더불어 펼쳐지는 심정의 문화,참사랑의 문화 세계입니다.
그것만이 인간이 영원무궁 번영하고 자유와 행복을 보장받을 수 있는 길인 것입니다.

우리 학원은 초·중등 대학에 이르기까지 참사랑의 문화, 심정문화 세계 건설에 이바지할 심정적인 인격자,
규범적인 세계시민, 창의력으로 사회에 봉사하는 전문인 양성에 존재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학원내 모든 구성원들은 우리의 건학정신과 정체성에 큰 자부심을 갖고 더욱 힘써주시기
바라며 각계 각층의 지대하신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학교법인 선학학원 이사장 송용천

Photo

선화예술학교 홈페이지

더욱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선화예술고등학교  / 선화예술중학교

Previous Project

청심평화월드센터

Next Project

청심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