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이달의 예배 찬양

우리 예배를 심정으로 울릴 수 있는 찬양

참부모님 말씀

창조주 하나님은 천지만물과 인간조상이 될 수 있는 남자와 여자, 아담과 해와를 창조하시고는 인간에게 성장기간을 통한 책임을 주셨어요.
그 책임을 완성하는 날,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인간과 함께 창조본연의 섭리의 봄을 맞으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타락으로 인해 하늘부모님께서 꿈꾸셨던 섭리의 봄은 찾아 지지않았습니다. 하늘은 창조원칙을 바꿀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안타깝게도 구원섭리역사를 출발하십니다. 인류역사 6천년의 기간은 겨울절기에요. 어둡고 캄캄하고 을씨년스러운 추운 겨울이에요.
하늘은 이 어둠의 세계를 다시 밝혀줄 수 있는 승리한 인간조상이 될 수 있는 구세주를 찾아 나오셨습니다.

그동안에 인구가 많이 늘었고, 많은 나라들이 생겼습니다. 하늘은 이스라엘이라는 선민을 택해서 구원섭리 역사에 종지부를 찍으려
어렵고 힘들게 4천년이란 시간이 걸려 ‘내 아들이다’ 할 수 있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주셨는데 이스라엘 민족은 받아들이지 않았어요.
예수님은 십자가에 돌아가실 수밖에 없었고, 돌아가시면서 ‘다시 오마. 다시 와서는 어린양잔치를 하겠다.’ 라고 했습니다.
‘다시 오마’라고 한 그리스도를 기다리며 출발한 것이 기독교 역사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창조주의 본질을 몰랐습니다. 예수님이 왜 ‘다시 오마’ 할 수밖에 없었는지도 몰랐어요.
인간 중심한 기다리는 마음으로 나오다 보니 그들은 하나가 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구교로 시작해서 개신교의 많은 교파들이 생겼습니다.
이런 현실을 놓고 재림메시아가 오신다면 어디로 가시겠어요? 하나되지 못한 기독교, 많은 분파가 되어 있는 곳에는 가실 수 없습니다.
지금도 기독교는 목적지가 어디인지 몰라요.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다시 오마’ 하셨고 다시 와서는 어린양 잔치를 한다고 했으니, 오늘날의 인류, 또 기독교의 성도들이 찾아야 할 것은 독생녀입니다.
독생녀가 어디에서 나타났는지, 어떻게 오시는지를 알아야 되는데 거기는 관심이 없고
서로 ‘내가 옳다.네가 틀렸다’ 하고, 이단이니 삼단이니 하면서 파가 많이 생겼어요.
다시 말해서 이 갈라진 기독교에는 메시아가 올 수 없습니다.
그런데 하늘은 수고하시어 한민족을 택하고 독생녀를 탄생시켰습니다.
그러면 ‘다시 오마’라고 한 재림메시아의 책임을 해야 할 분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예수님께서 돌아가시며 ‘내가 할 말은 많으나 너희가 감당치 못하니 말을 못한다’고 하신 그 말씀을 찾아야 됩니다.
그리고 어린양 잔치를 할 수 있는 환경권을 만들어야 됩니다. 많은 성도를 찾아야 됩니다.
다시 말해서 하늘 섭리를 아는 백성을 많이 찾아 세운 자리에서 독생녀를 만나야 됩니다.
여러분 중에 초창기의 아버님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도 많이 있을 것 입니다. 참 어려운 환경이었습니다.
나는 태어나면서부터 하늘섭리를 알고 있었습니다.
내 부모는 하나님이라는 것을 알고 자랐고 그분의 소원이 무엇인 지를 알았기에 내가 나서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하여 내가 나섰습니다.
1960년 그때에 세계 인구는 30억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오늘날의 인구는 배가 넘었습니다. 참부모의 탄생을 놓고는 환경권이 만들어지지 못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참고 인내하며 기다렸습니다. 다시 말해서 천일국을 선포하기까지 참부모 섭리 60년은 겨울 절기입니다.
춥고 시리고, 감감하고, 희망을 향해서 끝없이 노력하고 환경을 개척해야 하는 겨울절기였습니다.
봄을 맞기 위해서는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환경권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것 이 참부모의 책임입니다.
그걸 알기 때문에 나는 수없이 많은 참아야 할 노정 을 걸어 나오면서 한때를 기다렸습니다.
천일국의 선포는 누가 했습니까? 천일국을 선포했으니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환경권을 만들어야 합니다. 60년 동안 노력했어요.
그 천일국의환 경권을 7년 내에 하늘 앞에 돌려드리겠다고 맹세하고 나설 때의 그 심정을 여러분이 알아요?

(중략) 하늘의 섭리는 봄 절기를 맞아 미래에 크게 열매 맺을 수 있는 환경권을 만들어 가고 있는데,
참 안타깝게도 초창기에 같이 어려운 환경에서 걸어 나왔던 축복가정들은 참부모를 통해 자녀로 태어났지만 그들이 감당해야 할 책임이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하늘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하는데, 하늘 앞에는 중심이 독생녀 참어머니라는 것을 몰랐어요.
성경에도 ‘메시아를 거역하는 사람은 용서함을 받을 수 있으되 성령을 거역한 자는 용서함이 없느니라’라고 했습니다. 마지막이에요.
나는 하늘부모 님을 위해서 타락한 인류 가운데 타락했다 하는 흔적을 모두 없애버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래서 한 길로 그렇게 달려왔는데, 각자가 책임해야 됩니다. 그 책임을 놓고 책임 못한 자리에서 이러고저러고 하면, 미래가 없어요.
그들은 알곡도 못되고 쭉정이도 못되는, 흔적마저도 없어지는 삶을 살아가는데 그들이 불쌍하지 않아요? 불쌍해? 「예.
한 번 더 기회를 주고 싶어요. 하늘섭리의 발전이 전 세계적으로 어떻게 전개되고 있는지 알아야 됩니다.
더더구나 6천년간 한 번도 꿈꾸지 못했던 창조주 하나님, 하늘부모님을 지상에서 참부모가 모실 수 있는 성전을 봉헌한다!
이 얼마나 기적과 같은 오늘인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그렇게 많은 인류, 특히 종교계 사람들이 꿈꾸어 왔던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되지 못하는 환경에서는 하늘부모님이 오실 수 없어요. 참부모와 하나된 자리, 그 자리에만 오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잘못 생각하고 가고 있는 그들에게 바른말을 해줘야지요?
그래서 타락했다 하는 흔적을 조금이라도 지율 수 있다면 그것 또한 축복받은 여러분의 사명이며 책임이 되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내가 지상에 있는 동안 매일 매일 하늘부모님 앞에 본연의 동산에서 꿈꾸셨던 그것을 하나하나 이루어 드리며,
그동안 무지한 인간들이 이 창조물, 이 지구를 황폐하게 만들어 놓은 것을 본래 상태로 돌려놓을 수 있는 우 리의 정성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신통일한국 안착을 위한 천지인참부모님 특별집회 참부모님 말씀
천일국 9년 4월 12일 (양. 2021.5.23) 하늘부모님성회 부산교회

이 달의 찬양

동산의 봄노래 (성가 46장)

생명수 마시네 (성가 41장)

수선화

(Made in HyoJeong 천일국 노래모음집 vol.1)

나 하나 꽃 피어 (가곡)

산유화 (가곡)

아침이슬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