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Talent Support and Training

인재지원 및 양성

효정문화원은
효정문화예술 인재를 지원 및 양성하여 
천일국의 문화를 선도합니다.

YOUTH CAMP

무대위에서 만들어가는 성화청년들의 효정의 꿈

효정문화예술 Youth Camp는
문화예술분야에 관심 있고 재능있는 전 세계의 젊은 인재들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장르 ‘뮤지컬’에 대한 전문 교육과 효(孝)의 심정을 배우는 내적 교육을 통해
효정문화예술인재를 양성하는 HJ천원 특별수련입니다.

천일국 6년 천력 12월9일 (양 2017.01.06) 참부모님의 직접주관하에
효정문화예술 YouthCamp 개회식을 시작으로
문화예술을 통해 효정을 표현할 수 있는, 효정문화예술인재들을 양성하고자 하시는
참부모님의 굳은 의지를 밝히 셨습니다.

이후 효정문화예술 YouthCamp는 천지인 참부모님 성탄 및
천일국 기원절 기념식과 문선명 천지인 참부모 천주성화축제 등
해마다 2번의 공연을 봉헌 하였으며, 현재까지 총 6회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천지인참부모 성탄 100주년 및 천일국 기원절 7주년 기념식’을
위해 거행된 2020동계 Youth Camp는 전세계 20개국을 넘는 곳에서 280명이라는
역대 최고 국가 수와 최고 인원이 모여 진행되었으며,
심정문화혁명의 촉진제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7 Youth Camp 개회식 참부모님 말씀

천일국 시대에 퓨어 워터로 탄생한 여러분은 그 이상의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타고난 재주를 십분 발휘할수 있는 기회를 내가 주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불평이 없어야 됩니다. 감사하고 행복하고 기쁜 마음으로 이번 수련회도 동참해야 됩니다. 타고난 자질을 가지고 멀리 바라보며 설계할 수 있고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내가 여러분을 믿겠습니다. 이번에 성탄 작품을 놓고 자랑할 수 있 는 여러분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천일국 4년 천력 12월 9일 (양 2017.1.6) 천정궁

2020 스페셜탑건(STG), 효정문화유스캠프 특별집회 참부모님 말씀

지상생활이 중요합니다. 내가 지상에 있는 동안 하늘부모님의 꿈과 인류의 소원, 참부모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날을 하늘부모님께서는 학수고대하십니다.
그러니까 내가 여러분에게 부탁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나의 희망입니다.
잠은 조금 덜 자더라도 열심히 해서 20년을 10년으로 단축하게 되면 하늘에는 영광이요. 인류 앞에는 축복과 희망이 될 것입니다.
독생녀 참어머니가 지상에 있 는 동안 함께 하늘부모님의 영광을 노래할 수 있는 그날을 앞당기는 어러분이 되어 줄 거지요? 「예!」 모든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할 거지요? 「예!」 고맙습니다.

천일국 12월 28일 (양 2020. 1. 22) 천정궁

교 육

전문 교육

내적 교육

원리강론

DP TALK

연기교육

보컬교육

천지의 원리와 인간 타락의 진실 등 이해하기 어려웠던 원리강의를 청년 시점에 맞춰 강의합니다.

원리와 나의 삶의 어떠한 연관성이 있는지 함께 토론하고 발표하며, 어떻게 하면 일상 속에서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을지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무대 위에서의 걸음, 자세, 발성 등 연기의 기본을 교육합니다.


발성법, 호흡 등 실제 뮤지컬 공연곡을 바탕으로 교육합니다.

축복교육

효정문화론

무용교육

축복에 대한 많은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하고 더불어 축복의 의의, 역사 등 축복을 받아야 하는지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원리와 나의 삶의 어떠한 연관성이 있는지 함께 토론하고 발표하며, 어떻게 하면 일상 속에서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을지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뮤지컬 안무를 바탕으로 몸으로도 감정을 표현해내도록 교육합니다.


뮤지컬 안무를 바탕으로 몸으로도 감정을 표현해내도록 교육합니다.


YOUTH CAMP 살펴보기

2020 동계

YOUTH CAMP 활동 보러가기

YOUTH CAMP 수련소감

한국 / 18 / 여

2018 하계

YOUTH CAMP 수련을 받으면서 참어머님께서 저희를 향한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을 느꼈기에 정말 열심히 연습하고 또 연습하고, 단지 뮤지컬한다는 마음보다는 참어머님께서 우리들의 공연을 보시고 얼마나 기뻐하실지를 생각하고 기도드리는 정성을 드린다는 마음으로 연습에 임했습니다. 연습하면서 다들 외적으로 많이 힘들었지만 참부모님께서 기뻐하심에, 어머님의 얼굴에 미소 띈 모습을 떠올리며 연습하였고 그래서 연습이 즐거웠고 매일매일 하루 끝은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지내왔습니다.

또 같이 무대 연습하는 좋은언니, 오빠, 동생, 친구 모두를 만날 수 있게 인연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기쁘고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참부모님의 심정을 잘 알고 참부모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는, 꿈을 이루어 드릴 수 있는 참자녀가 되리라 맹세하게 되었습니다.

21일, 정말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었지만 하루하루에 감사함이, 참부모님의 사랑이 함께하여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한국 / 21세 / 남

2019 동계

뮤지컬을 준비하면서 개인적으로 공동체로서도 적잖은 갈등으로 힘든 여정이었습니다. 서로를 이해하지 못해 오해도 생겼지만, 다시 하나 될 수 있었던 것은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심정을 알고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38일간 고된 연습 후 무대에 섰을 때, 저희가 그동안 준비한 모든 정성을 참어머님께 봉헌해 드릴 수 있다는 것에 너무 감사드렸고, 이제까지 함께한 친구들이 귀하게 보였습니다. 유스캠프를 통해 내적 외적으로 모두 성장할 수 있었고 가슴에 심정문화를 품을 수 있었습니다

일본 / 19세 / 여

2018 하계

이번에 심정적으로 성장하고 싶어서 유스캠프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21일 동안 정성껏 연습하고 공연한 당일에는 눈물을 멈추지 못하듯 감동했습니다. “이 세상에 사랑을 심으리”는 가사를 외우는 게 가장 힘들었던 곡이었는데 저희가 이 곡을 불렀을 때 참어머님께서 들으시면서 눈물을 닦는 모습이 보여서 제 마음을 뭉클케 했고 저도 눈물이 넘쳤습니다.

또한, 헌신무를 췄을 때는 “내 모든 것을 참부모님께 바치겠다”라는 마음으로 췄습니다. 그 장면에서 참어머님께서 등장하셨는데 자연스럽게 감사하는 심정이 넘쳤습니다. 또한, 참아버님의 존영이 내려와서 저희가 경배를 드렸을 때는 참부모님을 위해서 살겠다고 깊이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간, 정말로 기쁘고 또 기뻤습니다. 참부모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오스트리아 / 여

2018 하계

제 꿈은 춤을 통해서 뜻에 공헌 해드리는 것 입니다.이를 위해 15년동안 춤을 배워 왔으며, 이번에도 참부모님께 제 효정을 보여 드리고 싶어서 유스캠프에 참석했습니다. 유스캠프에서는 무용의 한 팀리더로서 수련생들을 가르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생각보다 배우는 시간보다 가르치는 시간이 많았지만 제가 지도자로서 성장하기 위해 채워진 환경이었으며 가르침을 통해 제 실력도 늘어났습니다. 제가 한국어를 할 줄 모르니 처음에는 잘 소통하지 못해서 어려웠지만 서로가 도와 주면서 연습했습니다. 힘든 일정 속에서도 서로 힘내자고 하면서 연습하는 형제자매들의 모습에 많이 감동했습니다.여기서 맺은 인연은 저에게 소중한 보물입니다. 또한, 이 기간 춤과 노래를 통해서 참어머님의 심정과 슬픔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효정문화예술을 통해서 효정의 뜻을 더 알고 싶습니다. 이 21일 동안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참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효정문화예술 아카데미

효정문화예술인 역량강화 및 전문 인재 양성

효정문화예술아카데미는 ‘효정’을 중심으로
전문 효정문화예술인을 양성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보컬, 연기, 무용 각 분야의 전문가에게 수준 높은 교육과
더불어 하늘 향한 효정의 심정을 함께 교육하여 내적∙외적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효정문화예술 아카데미 살펴보기

효정문화예술 장학

효정문화예술인 역량강화 및 전문 인재 양성

효정문화예술 장학은 문화예술에 재능이 있는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하여
효정문화원과 원모장학재단 설립자 양위분의 뜻과 비전을 상속 받고
평화세계의 참된 주인이 될 수 있도록 교육 관리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문화예술분과위원회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의 학생들을 지원하고
다양한 교육과 활동을 통해 인재를 양성합니다.

선문UPA 효정문화예술 교양교육 지원

효정문화예술인 역량강화 및 전문 인재 양성

선문UPA 효정문화예술 교양교육 지원은
효정문화를 통한 참부모님의 심정문화세계를 체휼할 수 있고
천일국 시대의 효정문화를 개발 및 발전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입니다.

천일국의 미래인재 선문UPA를 대상으로 1인 1예술 특기를 습득하여
미래에 파송된 각 현장에 효정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하고
내∙외적으로 효정문화예술 교양 교육을 통하여 고운 심성을 기르고
창의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선문UPA 효정문화예술 교양교육 지원 살펴보기

글로벌 효정문화예술 활성화 사업

글로벌 효정문화예술 지원

글로벌 효정문화예술 활성화는
전 세계 권역의 효정문화예술 축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지원을 하고
단체 혹은 개인에 지원을 통하여 효정문화예술 네트워크를 형성 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