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이음시리즈

천일국 성가 공모전

Search

제1차 천일국 성가 공모전 수상곡

제2차 천일국 성가 공모전 수상곡

제3차 천일국 성가 공모전 수상곡

제4차 천일국 성가 공모전 수상곡

제5차 천일국 성가 공모전 수상곡

제6차 천일국 성가 공모전 수상곡

제7차 천일국 성가 공모전 수상곡

"천일국 시대에 달라져야 할 찬송"

천일국 시대에 하늘부모님을 모시고 하는 참부모와 함께하는 시대에 여러분들의 찬송이 달라져야 돼요.
(중략) 신약시대의 찬송가는 참 아름다운게 많아요. 행진곡 뿐만이 아니라 명곡들이 많은데 우리 천일국 시대에 문화원을 만들게 된 동기가 그래요.
천일국의 문화를 만들어야 되기 때문에 꼭 전문적인 지식이 없더라도 여러분들이 가슴에 우러나서 참부모와 하나되어 이 순간의 삶,
더구나 하늘부모님을 직접 모실 수 있는 성전을 봉헌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준비하는 여러분의 정성과 노력이
노래로 하늘 앞에 찬양할 수 있는 많은 보물들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천일국 10년 천력 10월 24일 (양 2022.11.17) 목회자 특별집회 참부모님 말씀

천일국 성가 공모전은 효정문화원 성가편찬위원회가 개최하여 2017~2022년 총 7차까지 진행하였고 한국, 일본, 미국, 러시아, 대만 아프리카, 유럽 등 22개국 400여곡이 접수되었습니다. 성가편찬위원회의 공명정대한 심사를 통해 한 회차당 12곡의 수상곡을 발표하였습니다.

천일국 성가 공모전을 통해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을 찬양하고 천일국 시대에 맞는 의의와 가치를 담은 새로운 성가를 개발하여 하늘부모님성회 음악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시작되었습니다.

<콘텐츠 이용 안내>

📌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콘텐츠의 해당 저작자에게 있고, 효정문화콘텐츠포털 이음은 콘텐츠를 배포합니다.
📌 본 콘텐츠는 이용자 임의로 배포, 판매,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등 다양한 활용이 필요시 원 저작자와 별도로 협의합니다.
📌 본 콘텐츠의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경우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기거나 효정문화원 (031-589-177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